top of page

<노회소식>

2026년 4월 12일

전북노회 제176회 춘계 정기회
새 노회장 김영식 목사(정읍영생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전북노회는 3월 9일(월) 오전 10시 30분 정읍영생교회(김영식 목사)에서 제176회 정기회를 개최하였다. 새 노회장에는 부노회장으로 섬긴 김영식 목사가 선출되었다.

서기 정한보 목사의 사회로 신앙고백하고 찬송 615장을 부른 후, 부노회장 김영식 목사가 기도하고 서기 정한보 목사가 에베소서 4장 1~6절을 봉독하고 노회장 이정기 목사가 “성령으로 하나가 되는 노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찬송 182장을 부르고 증경노회장 김성일 목사의 축도로 제1부 예배를 마쳤다.

제2부 성찬 예식은 직전 노회장 우현석 목사가 집례하였다. 함께 찬송가 144장을 부른 후 마가복음 14장 22~26절을 봉독하고, 우현석 목사는 ‘성찬의 의미’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분병위원과 분잔위원으로 최요한, 김정완 목사가 수고하였다. 성찬 후 찬송 149장을 부르고 집례자의 축도로 예식을 마쳤다.

제3부 회무 처리는 이정기 목사가 인도하였다. 신임 노회장 김영식 목사를 비롯한 새 임원을 선출하였으며, 김영식 목사의 사회로 잔무를 임원에게 맡기로 하고 시편 133편 1절을 읽고 ‘형제가 협력하자’ 라는 말씀을 전한 후 강상구 목사의 기도로 정기회를 종료하였다.

한편 이날 선출된 새 임원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 김영식 목사(정읍영생교회) △목사 부노회장 신영복 목사(전주소망교회) · 장로부노회장 이강수 장로(운봉소망교회) △서기 정한보 목사(행복나눔교회) △부서기 모성수 목사(김제중앙교회) △회의록서기 우현석 목사(행복나눔교회) △부회의록서기 정진산 목사(서원교회) △회계 김성일 목사(등대교회) △부회계 안형진 장로(사랑하는교회)  

 

/ 정한보 목사

로고(반전).png

개인정보이용방침

이용약관

우) 07582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456 센타빌딩 301호           대표전화 : 02-2238-0192           팩스 : 02-2238-0515

총회장·발행인 : 이상규             이사장 : 정은주             사장 : 정대운             주필 : 최종렬             편집국장 : 오윤정

창간일 : 1984년 10월 1일               등록일 : 2014년 12월 30일               등록번호 : 종로 라 00338 (월간)

Copylight (c) 2025. the Reformed Journal. All right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