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 4월 17일
서울강서노회 제55회 정기회 개최

서울강서노회(노회장 한병철 목사)는 지난 3월 31일(월) 서울 예원교회(정은주 목사)에서 제55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 1부 예배에서는 서기 성대 길 목사의 사회로 찬송가 347장을 제창한 후 사 43:18-19 ‘바른 시작’이라는 제하로 노회장 한병철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2부 회의에서는 회계보고 및 은급비 폐지, 상회비 및 규칙 변경안, 상비부 조직 등 신안건 및 기타토의로 진행됐다.
서울강서노회는 노회 정기회 이후 4월 7일부터 10일까지 필리핀 보홀로 선교여행을 다녀오며, 함께 원니스를 이루는 시간을 가졌다.
bottom of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