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음세대 및 찬양사역자 함께 참여 부탁

총회 특별교육위원회(위원장 오권성 목사)는 2026년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대비, LighTree 2집 앨범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LighTree 1집을 통해 확인된 후대 사역의 성과와 경험을 기반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 가능한 다음세대 양성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단순한 앨범 제작을 넘어 다음세대가 자연스럽게 찬양사역에 참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양육 플랫폼’을 마련한다는 취지이다. 이에 전 교회, 전 지역에 지속 가능한 차세대 사역자 발굴 및 양육 구조를 구축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노래하는 복음 중심의 찬양 문화 확산을 목표로 LighTree 2집앨범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LighTree 제작팀은 2집 앨범 제작을 위해, ‘정체성, 영적 싸움, 기쁨, 감사, 예배’를 주제로 총 5개 주제로 곡을 제작할 예정이며, 12월부터 준비작업에 들어간다고 한다. 2026년 1월에는 2기 오디션을 할 예정이고, 4개월 동안 찬양 연습 및 녹음과 촬영을 마치면 6월 초 앨범 발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12월 12일까지 전국 교회의 다음세대 사역과 찬양 사역에 관심이 많은 작사‧작곡팀, 홍보팀, 촬영팀 등을 모집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요청했다.
/ 문의 이서경 사모(email:maaib01@naver.com)
bottom of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