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위한 매월 공과가이드 수록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매일, 하나님과 만나는 플랫폼이 될 큐티집 <오늘 만나>가 5월 발간호로 제작된다.
1. 광야의 이스라엘 백성에게 하나님이 매일 내려주신 만나
2.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매일 주시는 말씀을 통해 만나는 ‘하나님의 은혜’
이런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오늘 만나>가 제작된다.
단순하게, 여러 종류의 묵상 월간지의 대체가 아닌, 성경 중심의 말씀묵상과 하루의 은혜의 양식을 받는 습관 속에서 하나님을 신뢰하는 훈련으로, 말씀과 쉽게 상호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5월호는 <로마서>를 중심으로 매일 성경읽기와 묵상, 기도제목 등을 기록하며, 하나님과 자기 자신이 깊이 소통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또한 한 주가 끝나고 주일예배를 기다리는 특별한 주말이 되도록, ‘10분 가정예배’와 ‘강단 말씀’에 집중하는 코너를 만들어, 한 주간 ‘나를 향한 질문들’ ‘하나님을 향한 질문들’ 등을 기록하며 습관적으로 드리는 주일예배가 아닌 하나님 말씀의 증인으로 예배를 기대하도록 지면을 할애했다.
뿐만 아니라 5월호 <오늘 만나>는 ‘나와 교회, 그리고 세상을 잇는 특별 주제’로 세계선교대회를 앞두고 ‘선교’와 가정의 달에 ‘성경적인 가정’ 에 대해 다뤄보고자 한다.
또한 <오늘 만나>의 부록으로 매월 주일학교 다음세대를 위한 ‘공과가이드’를 수록한다. 다음세대 교역자팀과 연결, 성경 66권을 일 년 스케줄로 나눠서 매월 다음세대들이 말씀을 나눌 한 달 공과가이드를 수록하고, 곧 오픈하게 될 신문사 홈페이지에 공과 관련 시청각 자료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오늘 만나>와 신문사 홈페이지는 곧 오픈을 준비하며,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 교회의 기도를 부탁드린다.